전문화된 Living Care ProductBrand 

최적의 프로모션으로

단기간 내 시장 점유 1위 확보 및 채널 확대


New ltem Stratege


- 한국내 미소개 신규상품 개발
- 새로운 브랜드 시장내 론칭
- 기존 업체 상품과 차등화된 판매전략 구사
- 소품종 장기운영 전략 구축s


Preview Marketing

- 상품의 기능성 소구 마케팅 전략
- 홈쇼핑 시장을 위주로 온라인, 오프라인으로 확대
- 판매 전/후 인터넷을 통한 충성고객 만족도 조사
- ADD VALUE - NO BARGAIN 전략


2020 Stratege

- 데일리 케어 상품 ( Living + Beauty for Woman )
- 고객 Identity 부여 상품, 시장의 인디케이터 역할
- 홈쇼핑 시장의 Indicator 역할, 독점성 확보

생활의진심

COOZIN HOW TO WORK


자발적 도전

회사의 누구든 핵심 가치에 맞는다고 판단되는 일이 생긴다면 먼저 자발적으로 도전하고,

우리는 그 도전을 지지하며 함께 성공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적극적 행동

우리는 생각과 말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직접 해보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적극적으로 도전합니다. 목표를 이루는 과정에서 실패하고 방향을 바꾸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소통하는 협력

우리는 멀리 가려면 함께 가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조직원 모두 끊임없이

소통하고 협력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협력을 바탕으로 일궈낸 성과는 어떠했는지 스스로 성찰하고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History of Innovation

쿠진 브랜드만의 혁신성을 잃지 않고 고객과 함께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2012. 04

(주)쿠진 설립


2014. 01

美國 프랜치불 브랜드 계약

2014. 05

프랜치불 티포트세트 런칭

2015. 05

에지리 법랑세트 론칭

2016. 06

에지리 스탠팬 론칭

2016. 09

쿠진 로티써리 론칭

2017. 04

위블리 분리 수거함 론칭

2017. 07

나이프케어 개발 및 론칭

2017. 08

ASIA K-Design Award 수상 (나이프케어)


2018. 12

아이스티머 스타일러 아시아 독점 판매계약 체결


2019. 04

아이스티머 판매 100억 돌파


2020. 01

아이스티머 판매 350억 돌파


2021. 06

나이프케어 판매 700억 돌파



Location

Address : 경기도 파주시 안능안길 365 2층 / Tel : 031-903-6773 / Fax : 031-957-6779